반응형
BuildFailedException: You have enabled the Vulkan graphics API, which is not supported by ARCore.
UnityEditor.XR.ARCore.ARCorePreprocessBuild.EnsureOnlyOpenGLES3IsUsed () (at ./Library/PackageCache/cohttp://m.unity.xr.arcore@5.1.6/Editor/ARCoreBuildProcessor.cs:151)
UnityEditor.XR.ARCore.ARCorePreprocessBuild.UnityEditor.Build.IPreprocessBuildWithReport.OnPreprocessBuild (UnityEditor.Build.Reporting.BuildReport report) (at ./Library/PackageCache/cohttp://m.unity.xr.arcore@5.1.6/Editor/ARCoreBuildProcessor.cs:50)
Edit -> Project Settings -> Player -> Other Settings -> Auto Graphics API 체크 해제 -> Vulkan 비활성화
=> ARCore는 Vulkan을 지원하지 않고 OpenGLES3만 지원한다!!
=> Vulkan을 비활성화하고 OpenGLES3만 활성화
반응형
'프로젝트 사례 > 프로젝트 개발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개발일지] Asset Import 시 Script Updating Consent 창 대처 방법 (0) | 2025.04.23 |
---|---|
[Unity] Rest API 특징 및 예제 (0) | 2025.03.21 |
[개발일지] Unity에서 MVVM 패턴 적용기 (0) | 2025.02.06 |
[개발일지] MVC, MVVM 패턴 (2) | 2025.01.13 |